김종문 평택시 주민자치위원협의회장 취임
김종문 평택시 주민자치위원협의회장 취임
  • 김윤숙 기자
  • 승인 2018.02.0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 주민자치위원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월 31일 평택시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공재광 평택시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및 읍면동 주민자치위원 등 약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린 이날 행사는 김현동 전 협의회장의 이임사, 김종문 회장의 취임사, 시장, 시의장, 국회의원 등의 축사로 이어졌다.

제15대 주민자치위원협의회 김종문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역대 회장님들의 뒤를 이어 주민자치 발전을 위한 봉사정신과 큰 뜻을 이어받아 작은 것부터 실천해 나가겠다. 우리 평택시 주민자치위원 협의회가 지역주민과의 상호교류에 앞장서고 지역사회 리더로서 역할과 위상이 정립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14대 주민자치위원협의회 김현동 이임회장은 “새로이 시작하는 주민자치위원협의회 김종문 회장님과 임원진 여러분, 회원님들께서 우리 주민자치를 더욱 발전되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리라 믿는다. 역대 회장님들과 힘을 보태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김현동 이임회장과 임원의 그 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 새롭게 협의회를 이끌어 나갈 김종문 회장의 취임을 축하한다”며 “이 자리에 계신 회원님들의 힘을 모아 지속적인 성원과 참여를 통하여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주민자치위원회로 더욱 발전되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2018년에도 평택시 주민자치위원협의회는 각 읍면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과 함께 불우이웃돕기, 환경정화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