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개관 10주년 기념행사 … 감사의 10년, 새로운 축복의 10년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개관 10주년 기념행사 … 감사의 10년, 새로운 축복의 10년
  • 김윤숙 기자
  • 승인 2018.10.30 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 이하 복지관)은 지난 10월 26일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복지관 대강당에서 ‘함께한 감사의 10년, 새로운 축복의 10년’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장과 오진택 도의원, 박연숙 시의원을 비롯해, 화성시청 백영미 과장, 대한노인회 정일섭 화성지회장, 경기도노인복지관협회 배승룡 회장, 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 김도묵 대표이사, 민병옥 언론대표, 복지관 이용 어르신 등 700여명이 참석해 10년 역사를 되돌아보고, 향후 10년을 만들어가기 위한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기념식은 복지관 소속 신나라실버밴드의 식전공연과 10년 근속 직원과 후원자, 자원봉사자, 회원 유공자 등 총 5개 부문의 표창수여 진행됐다. 이어 미션/비젼 선포식 등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즉석사진촬영, 네일아트, 건강상담, 캘리그라피손거울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 지역 어르신들께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아울러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점심특식을 제공하고 화성시어울림 음악봉사단(회장 엄태부) 주관으로 죽마고우 공연, 밸리댄스, 민요 등 특별공연도 진행했다.

 

김영진 관장은 “새로운 20년을 시작하면서 어르신의 과거 이력을 잊고 행복·보람·기쁨만 있는 미래 이력서를 쓰기 위해 최선을 다해 어르신을 섬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