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어깨동무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창립총회 … 12일 안중제일신협
‘(가)어깨동무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창립총회 … 12일 안중제일신협
  • 왕연상 기자
  • 승인 2019.01.02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 및 감사 임원 선거도 진행 … 5일까지 입후보자 등록

 

(가)어깨동무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발기인 대표 이상훈) 오는 1월 12일 오전 10시 안중제일신협 대강당에서 창립총회를 개최한다.

(가)어깨동무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은 최근 공고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조합원은 창립총회 전 조합원 가입원서를 작성하고 출자금을 납부하면 자격이 주어진다.

이날 창립총회에서는 △정관 및 규약‧규정(안) 승인의 건 △초대 임원 선출의 건 △2019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의 건 △차입금 최고한도액 승인의 건 △설립경비 승인의 건 △대의원 총회 대체 승인의 건 등의 안건을 의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날 총회에서는 이사, 감사를 선출하는 임원선거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사는 7~15명, 감사는 3명을 선출하며 창립총회 전까지 조합원 가입원서를 작성하고 출자금을 납부한 조합원은 누구나 선거에 참여할 수 있다.

임원 후보등록기간은 1월 5일까지며 △후보자 등록신청서(사진첨부) △출마소견서 △후보자 추천서(설립동의자 5인 이상 추천) △이력서(사진첨부) △인감증명서 △주민등록초본 등을 제출해야 한다.

후보자 등록 및 접수는 (가)어깨동무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사무소(안중읍 안현로 381 안중제일신협 302호, 031-681-254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