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로 하나 되자” 지역사회 발전 위한 봉사활동 진행

손정화 라이온이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경기) 지구 매홀라이온스클럽 제 25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손정화 회장은 지난 13일 오후 6시 컨벤션 더힐에서 열린 창립 24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에서 회장에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 라이온스 354-B 지구 이기열 총재, 심현섭 당선 총재, 지구 위원장, 스폰서 클럽 발안 라이온스 클럽 안효철 회장 등 인근 클럽 회장 및 회원, 기관 단체장들이 참석했다.

손정화 회장은 “‘봉사로 하나 되자’는 슬로건을 내걸고 라이온스 클럽의 가치를 높이고 목표를 달성하도록 매진하겠다”며 “현재 후원하고 있는 펜싱 꿈나무, 로뎀의 집, 꿈드림 청소년 센터 및 요양원, 만세 도서관 등의 활동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고 했다.
매홀 라이온스 클럽은 24년 동안 활동해 온 여성 클럽으로 모두 41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손 회장은 “오는 이임하는 류말숙 회장님은 제45회 지구 연차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우리 클럽의 가치를 드높이고 열정적인 활동을 해주신 류말숙 회장님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손정화 회장은 “매홀라이온스 클럽 회장으로서 우리 클럽이 봉사로 하나가 되어 라이온스의 자긍심과 가치를 높이며 지역 사회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라이온스는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국제적인 플랫폼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평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