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주) 오토랜드 화성 향우회‧평택 닥터케이 메디케어검진센터·경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경기한의원 의료복지 MOU 체결
기아(주) 오토랜드 화성 향우회‧평택 닥터케이 메디케어검진센터·경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경기한의원 의료복지 MOU 체결
  • 왕연상
  • 승인 2023.06.21 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케이 메디케어 검진센터(대표원장 김지은)와 경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경기한의원(원장 이우영)이 기아(주) 오토랜드 화성의 5개 향우회(경기, 강원, 영남, 충청, 호남)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지난 6월 17일 평택 안중읍에 위치한 닥터케이 메디케어에서 진행됐다

닥터케이 메디케어는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봉사 및 협력과 함께 효율적인 의료활동 지원 ▲건강검진, 예방접종, 의료비 할인 등 건강증진을 위한 공동협력 활동에 대한 적극 혀조하ㅣ로 했다.

경기한의원은 ▲한약 첩약, 공진단, 경옥고, 다이어트 프로그램 등과 같은 비급여 부분에 대한 할인 ▲임직원의 보건 강의 및 의료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닥터케이 메디케어 ‘이진수 경영이사’와 경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이용주 이사장’, 기아(주) 오토랜드 화성 향우회 회장단이 참석했다.

닥터케이 메디케어 ‘이진수 경영이사’는 “기아(주) 오토랜드 화성 향우회 회원들의 건강한 사람을 위한 의료지원과 평택을 넘어 경기 남부 최고의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발돋움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케이 메디케어 의원은 평택 최대 종합건강검진 전문 기관으로 1200평에 달하는 대형 검진 센터에 외래진료를 병행하며 부설 센터로 아동발달센터, 도수치료, 비만치료 등 평택시에서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기아, 현대, LG화학, 지역 농축협 직원들의 종합검진을 담당하고 있다.

경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경기한의원은 안중읍에 위치한 한의원으로 통증, 비만, 만성피로, 디스크, 피부질환, 성장, 관절염, 오십견, 추나치료, 교통 사고 후 통증 치료(자동차보험) 등의 다양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산재 지정 한의원으로 산재 진료가 가능하며, 경기도 난임부부 한의약 지원사업 참여 한의원으로 경기도에 거주하는 난임부부를 대상으로 한약을 전액 지원하고 있으며 한방 무료진료 등 지역주민과 조합원의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리 동네 건강 주치의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