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순‧김태형‧박세원‧이은주,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후보 확정
김인순‧김태형‧박세원‧이은주,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후보 확정
  • 왕연상 기자
  • 승인 2018.05.04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인순, 김태형, 박세원, 이은주(외쪽부터)
김인순, 김태형, 박세원, 이은주(외쪽부터)

 

6‧13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 화성시 선거구 후보들이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은 최근 경섬 및 공천 심사를 거쳐 화성시1선거구 경기도의원 후보로 김인순 예비후보를 확정 발표했다.

김인순 후보는 시민사회운동가로 한세대학교 경찰법무·경영대학원 복지경영학과를 졸업(경영학석사)했으며 화성참여자치시민연대 상임대표를 역임했다. 아울러 크리스토퍼 평생교육원 화성지부장으로 활동한 바 있다.

이와 함께 김태형 예비후보를 화성시3선거구 후보로 확정했다. 김태형 후보는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행정학과 석사과정 2학기 재학중이며 현재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조직국 부국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아울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4선거구에는 박세원 후보를 공천키로 했다. 박세원 후보는 장안대학(현 장안대학교) 환경관리과를 졸업하고 이원욱 전 국회의원 보좌관을 역임했다. 또 더불어민주당 문재인대통령후보 조직특보로 활동했다.

화성시제6선거구는 이은주 예비후보가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낙점받았다. 이은주 후보는 현재 경기도의회의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성신여자대학교 보건체육학과를 졸업했으며 뉴질랜드어린이집대표직을 맡고 있다. 그는 현재 경기도의회보건복지부 간사로 활동하고 있다.